본문 바로가기
내부자 - 내가 만난 부자들의 이야기

돈 관리 이대로만 하면된다...

728x90
반응형

저는 금융포트폴리오를 짜주면서 먹고 사는 사람인데,

수수료도 안내면서 방법을 알려달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화를 내야 하지만, 저는 또 그냥 알려주고 맙니다...ㅋㅋ 온라인이니까^^ 그리고 혼자는 절대 쉽지 않은 작업인까^^

 

초 간단하게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1단계에 불과한 자금 정리만 공개하지만, 이것만 잘해도 길이 보입니다.

대부분은 정리 조차 안되어서 길이 안보이는 겁니다.

마치 제초가 잘된 숲속은 길이 보이자만 잡초가 무성한 숲은... 죽음....ㅋㅋㅋ

그림만 보시고도 이해가 되실껍니다.

그래도 모르겠으면 문의를 주시던 오픈채팅으로 톡 주세요

c.p 010-9999-9213

open.kakao.com/o/shGh7HF

 

뚜둥...

 

이건 저희 등록된 툴이지만 내용만 수기로 작성하셔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